리만코리아, 뉴욕 타임스퀘어·국내 전역 옥외광고 영상 공개
작성자 정보
- 작성자 뷰티플래너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조회 7,307
본문
세계로 나아가는 리만코리아의 현주소 보여줘
리만코리아가 뉴욕 타임스퀘어·국내 전역에 옥외광고 송출영상을 공개했다. 사진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송출영상 장면. 사진=리만코리아 제공
뉴욕 타임스퀘어 중심부와 전국 각지에서 방영된 옥외광고 현장을 담은 이번 송출 영상에는 30만 회원의 바른 신념과 책임감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리만코리아의 현주소를 보여주고 있다.
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CSR 메시지도 담고 있다.
특히 영상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사람들의 도전을 함께하며,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리만코리아의 의지를 보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.
해당 영상은 리만코리아와 인셀덤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.
앞서 지난 10~11월 리만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퍼스널케어 브랜드 보타랩의 TV CF를 소재로 한 옥외광고를 뉴욕 타임스퀘어를 비롯해 서울, 대전, 대구, 부산 등 전국 11개 매체에 선보인 바 있다.
한편 리만코리아는 지난 18일 자선음악회 'The light'를 서울 예술의전당 CJ 토월극장에서 진행,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참여하여 큰 이목을 끌었다.
이 행사로 모인 기부금은 약 8억5000만원이며, 리만코리아에서 모인 기부액만큼 CJ도너스캠프가 기부하는 매칭그랜트방식으로 기부금이 조성됐다.
이 기부금은 모두 아동, 청소년 교육 및 문화 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.
이외 리만코리아는 한부모, 미혼모 등 여성 대상 기부, 소외계층 대상 기부, 소외 아동 예방 캠페인, 서울 메세나 지원 사업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약속하고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.
관련자료
-
다음